본문 바로가기
정보 정리/내돈내산 리뷰

[내돈내산 후기]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

by PYo 2022. 7. 11.
반응형

 

 

저는 커피 중독자 수준으로 커피를 좋아합니다.

그렇다고 커피에 대한 지식이 많은 건 아니고 그냥 취향에 맞는 카페를 발견하면 주구장창 가고

뭔가 맘에 드는 카페가 보이면 꼭 찾아가 보는 정도입니다.

(미국 가서 이렇게 맘대로 카페 투어를 못 한 걸 생각하니 참 슬프네요..ㅠㅠ)

 

커피에 조금만 관심이 있으면 '테라로사'는 무조건 들어봤을텐데,

처음에 들었을 때는 서울에 테라로사가 없어서 못 가봤어요.

요즘은 서울에도 많이 생겨서 꼭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,

한국을 떠날 때가 돼서야 가보게 되었네요...ㅎㅎ

 

 

제가 이번에 가본 곳은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입니다.

 

 

http://naver.me/G0fJOeQe

 

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4,538 · 블로그리뷰 1,395

m.place.naver.com

 

 

 

분위기가 좋고 노트북하기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이 지점 가보았습니다.

들은 대로 넓고 노트북하기 좋은 자리가 꽤 있었어요.

근데 그런 자리들은 일찍 와야 자리가 있을 것 같아요. 평일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.

곧 한 자리가 나서 콘센트가 있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지만 오후에만 와도 거의 못 앉을 것 같아요.

장시간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거든요.

콘센트가 필요없는 분들은 앉을 자리가 많았습니다~

1층에도 자리가 꽤 있고 2층에도 자리가 많았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대충 찍었는데도 사진이 멋지게 나왔네요~

사진처럼 분위기가 좋았어요~!

 

 

 

 

정말 구도를 이상하게 잡고 찍었네요..ㅎㅎ

 

 

 

 

저는 오늘의 드립커피와 레몬치즈케이크(정확x)를 먹었어요!

케이크도 기대 이상이었고, 드립커피도 맛있었습니다~

처음에 아이스라떼도 먹었는데, 음...이건 평범했던 것 같아요.

커피향을 더 느끼고 싶어서 드립커피를 또 시켰는데, 만족스러웠습니다.

케익 + 드립커피 이런 조합으로 시키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포스코센터 로비에 이런 조형물도 있고, 수조(?)도 있어서 재밌게 구경하고 왔네요~

아이들 데리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가격:  So So ~ Bad

:  Good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