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기록/재테크

구글 애드센스 승인 재도전 후기 (성공!!)

by PYo 2022. 5. 24.
반응형

 

 

 

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한달도 지나기 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한 것 같습니다.

그때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네이버 블로그 하듯이 그냥 제 마음대로 

카테고리를 짜고 글을 몇 개 써서 신청했던 것 같아요.

승인받기 어렵다고 하지만, 그래도 다들 잘 하시는 것 같아 무작정 신청했습니다. 

그리고 역시나 바로 탈락했죠!!ㅋㅋㅋ

 

별로 아쉽거나 실망한 건 아닌데,

너무 빨리 탈락시켜서 당황했었어요~ㅎㅎ

 

당황스러웠던 탈락 메일ㅠㅠ

 

 

 

그 후로는 저도 블로그에 쓸만한 내용이 급격히 줄어들어서

블로그에 많은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.

그래도 가끔 들어가서 글은 썼던 것 같아요.

 

그러다가 몇 달이 지나고,

이제는 재승인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총 방문자 수가 2000명은 넘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.

 

 

 

재승인 신청하고 진짜 하루인가 지나서 승인이 떴던 것 같아요! 

어느 정도 자기들이 보기에 괜찮으면 통과를 시키는 것 같으니...

미리 겁먹을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왠지 모르게 기뻤던 승인메일!!

 

 

 

 

다음은 제가 재승인 전에 고쳤던 부분들입니다.

(이 부분이 궁금하시겠죠?ㅋㅋㅋ)

사실 별거 없긴 한데...

참고하셔서 꼭 재승인 통과하시길 바라요~^^

 

 

1. 첫화면 배경(?) 바꾸기.

2. 번잡했던 카테고리 정리하기.

3. 사람들이 꾸준히 자주 검색하는 인기 포스팅 하나 이상 작성하기.

4. 자주는 아니지만 꾸준히 글 작성하기. (2-3주에 한번이라도)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