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기록/재테크

카뱅 26주 적금 만기 해지 성공! (feat. 첫 적금)

by PYo 2022. 6. 26.
반응형

 

 

처음으로 적금을 가입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렸었다.

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었는데, 기간도 짧고 입금액도 선택 가능해서

첫 적금으로 가입해보기 좋은 상품 같았다.

 

 

2022년 6월 24일에 첫 적금 만기 해지했다.

정말 작은 금액을 넣어서 이자도 정말 작지만,

그래도 첫 적금에 도전해 보았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카뱅 26주 적금의 좋은 점 중 하나는

중간 중간에 선물(?)을 준다는 점인데, 이번엔 카카페 캐시쿠폰을 몇 주마다 줬었다.

카카페에 돈을 미친듯이 쓰는 사람으로서 매우 좋은 혜택이었다.

 

만기 해지한 후에도 럭키드로우 경품이 있었는데, 실리콘 얼음틀을 받았다. 

카카페 천원 캐시 쿠폰이 더 탐났었는데 매우 아쉽......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새 인플레를 잡는다고 금리가 많이 오르고 있다.

적금 금리도 꽤 오른다면 다른 적금 상품에 가입해보고 싶다.

물론....미국에 정착하려면 돈을 많이 써야 해서

한동안은 돈을 못 모을 것 같지만.....

그래도! 언젠가는 하겠지!!!ㅋㅋㅋㅋ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