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기록/재테크

[앱테크] 캐시워크 이용 후기

by PYo 2022. 6. 25.
반응형

 

 

 

캐시워크는 상당히 유명한 앱이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해요.

그냥 앱테크에 한번 참여해본(?) 후기를 남겨보고 싶었어요~

 

 

 

캐시워크 앱

- 걸음 수에 따라 하루 최대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. (100걸음 당 1캐시.)

- 캐시 생성과 적립은 다름. 캐시가 생성되면 보물상자(아래 캡쳐에 체크한 부분!)를 클릭해서 적립을 해야 함.

  적립하지 않으면 다음 날 바로 소멸됨!!! (솔직히 이게 최악의 단점...ㅎㅎ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꽤 오랫동안 캐시워크를 사용했지만,

퀴즈나 광고 같은 건 거의 안 하고 걸음으로만 캐시를 적립했고,

맨날 캐시 '적립'을 까먹어서 진짜 조금밖에 캐시를 적립하지 못했다..ㅠㅠㅠ

그래도 캐시 덕에 크리스피 도넛 하나 공짜로 먹음~!!

사람들이 이미 꽤 많이 사용해서인지 직원분도 바로 쿠폰을 알아보심. 

아무 문제없이 교환해서 맛있게 먹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실 스타벅스를 공짜로 한잔 먹고 싶었는데, 불가능할 것 같아서 포기함...ㅎㅎㅎ

나중에 꼭 한번 도전해봐야지~!! (= 63일간 만보 걷기 도전한다구?ㅋㅋ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걷기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캐시워크 이용해 보세요~

뭔가 쌓이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! (저처럼 까먹지 마시고 매일 캐시 '적립'하시구요!)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