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미국대학원/대학원생활

2022년 8월 22일 미국 대학원 첫 학기 개강

by PYo 2022. 8. 23.
반응형

 

오늘 드디어 첫 학기 개강을 했습니다.

지난주에도 학교에 나갔는데, 오늘은 개강일이라 그런지 조금 감회가 새롭네요.

(사실 내 마음가짐이 다르기 보단 학생들이 학교에 많아서 그런 듯 합니다.)

 

개강날이가 하루가 평화롭게 흘러가길 바랐는데,

아침부터 너무 다사다난했습니다.

조교일도 운좋게 좋은 자리를 받은 줄 알고 어젯밤에 좋아했는데,

바로 일이 터졌네요. 가장 하고 싶지 않았던 자리로 배정될 지도 모르는 위기에 처했어요.

너무 무섭습니다.

 

다사다난한 것도 다 평화로운 한 학기를 위한 액땜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.

제발 그러길 바라고 있고요.

 

아직 수업 들어가기 전에 학교에서 적고 있는 일기라서

첫 수업 끝나고 첫 수업 후기도 올리겠습니다.ㅋㅋㅋㅋ

 

반응형

댓글